호치민 탄딘 성당에서의 특별한 하루

작성자 정보

  • 붐붐의민족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호치민 탄딘 성당에서의 특별한 하루호치민 탄딘 성당에서의 특별한 하루호치민 탄딘 성당에서의 특별한 하루호치민 탄딘 성당에서의 특별한 하루호치민 탄딘 성당에서의 특별한 하루호치민 탄딘 성당에서의 특별한 하루호치민 탄딘 성당에서의 특별한 하루호치민 탄딘 성당에서의 특별한 하루

 

호치민 탄딘 성당에서의 특별한 하루

오늘 호치민에서 가장 예쁜 성당이라는 탄딘 성당을 다녀왔어요. 분홍색 벽돌로 지어진 이 성당을 처음 봤을 때 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왔답니다. 마치 동화 속에 나올 법한 로맨틱한 분위기의 건물이 눈앞에 펼쳐져서 한참 동안 넋을 잃고 바라봤어요.

성당 앞 다리에서 찍은 사진들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갔는데, 성당의 분홍빛 벽돌과 너무나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시계탑이 있는 정면을 배경으로 서서 포즈를 취하니 마치 유럽 어딘가에 온 듯한 기분이었답니다. 고딕 양식의 웅장한 건축미와 섬세한 조각들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성당 주변을 돌아다니며 여러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했어요. 뒤에서 성당을 바라보며 찍은 사진은 또 다른 매력이 있었거든요. 긴 머리가 바람에 살랑 날리는 모습까지 담겨서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성당 구경을 마치고 근처 카페로 향했어요. 베트남 전통 음식을 파는 작은 가게에서 잠깐 구경도 하고, 현지의 생생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었거든요. 빨간 베트남 국기들이 줄지어 걸린 모습이 정말 이국적이었어요.

그리고 찾아간 카페는 정말 분위기가 좋았어요. 벽면에 알록달록한 아트워크들이 걸려있고, 천장에는 예쁜 장식들이 매달려 있어서 마치 갤러리 같았답니다. 라떼 한 잔을 주문하고 조용히 앉아서 오늘 하루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카페에서 마신 베트남 커피는 정말 진하고 맛있었어요. 크리미한 거품이 올라간 라떼와 캐러멜 마키아토를 주문했는데, 둘 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거든요. 예쁜 컵에 담겨 나온 커피를 보니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

카페 안에서 바라본 거리 풍경도 재미있었어요. 오토바이들이 쉴 새 없이 지나다니고, 현지 사람들의 일상적인 모습들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웠답니다. 한국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여서 모든 게 신기하고 새로웠어요.

탄딘 성당 근처 골목길을 걸으며 발견한 작은 카페 거리도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CONG CA PHE'라는 간판이 보이는 카페들이 여러 곳 있었는데, 각각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거든요. 베트남 특유의 여유로운 카페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오후 햇살이 조금씩 부드러워질 무렵, 다시 탄딘 성당으로 돌아가서 마지막 사진을 찍었어요. 아침과는 또 다른 빛깔로 물든 성당의 모습이 더욱 아름다워 보였거든요. 성당 정면에서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며 찍은 사진은 오늘의 베스트샷이 된 것 같아요.

호치민 시내의 북적거리는 도로에서 택시와 오토바이들 사이에서 찍은 사진도 특별했어요. 현지의 생생한 교통 상황과 함께 담긴 모습이 정말 베트남다운 느낌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았답니다.

탄딘 성당에서 보낸 하루는 정말 완벽했어요. 아름다운 건축물을 배경으로 예쁜 사진도 많이 찍고, 현지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도 보내고, 호치민의 일상적인 모습들도 구경할 수 있었거든요. 이런 순간들이 모여서 여행의 소중한 추억이 되는 것 같아요.

내일은 또 어떤 특별한 장소를 만나게 될지 정말 기대돼요. 베트남 여행이 이렇게 매력적일 줄 몰랐는데, 하루하루가 새로운 발견과 감동의 연속이네요. 탄딘 성당에서의 오늘 하루를 평생 기억할 거예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간랭킹 호치민의 그녀들

호치민에서 만난 그녀들

전체 911 / 1 페이지
알림 0